1일 편의점 보광훼미리마트가 본격적으로 기온이 상승한 15일부터 30일까지 매출 동향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아이스크림이 35%, 생수 31%, 아이스드링크 42%의 매출신장률을 보였다.
보광훼미리마트는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총 18개 품목에 대하여 대대적인 아이스크림 2+1 행사를 시행한다. 2+1 행사 상품에는 바형, 콘형, 파인트형 등 다양한 아이스크림 상품군이 포함돼 있다.
복고풍 아이스크림인 아이스께기 3종에서부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인 나뚜루에 이르기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내세웠다.
박대하 보광훼미리마트 영업본부장은 "이번 주도 고온현상이 이어져 더위를 식히고자 하는 사람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며 "아이스크림과 아이스커피의 혜택만큼은 소비자들이 올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잊을 수 있도록 더욱 폭넓게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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