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홈플러스가 온라인 패션기업 트라이씨클과 제휴해 인터넷 쇼핑몰의 패션상품을 대폭 강화한다.
홈플러스는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인터넷쇼핑몰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해 현재 50만 개 수준의 비식품 부문 상품을 2014년까지 100만개 이상으로 확대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킨다는 계획이다.
트라이씨클과의 제휴를 기념하기 위해 홈플러스는 다음달 8일까지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지오다노, 사틴 등 유명 브랜드의류 4만5000개 품목을 최대 15% 추가 할인하고, 카터스, 캔키즈, 이랜드주니어 등 아동의류 4만여개 전 품목에 대해 10%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윤재 기자 gal-r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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