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마켓, '양말도 패션이다'..프리미엄 양말 전문관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G마켓이 국내외 양말 브랜드를 한 데 모은 ‘프리미엄 삭스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G마켓은 양말이 중요한 패션소품으로 인식되면서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함에 따라 고급 양말 전문관을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올 들어 G마켓의 양말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늘었다.
▲G마켓이 국내외 양말 브랜드를 한 데 모은 ‘프리미엄 삭스 전문관’을 오픈했다.

▲G마켓이 국내외 양말 브랜드를 한 데 모은 ‘프리미엄 삭스 전문관’을 오픈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프리미엄 삭스 전문관’에는 ‘Falke’, ‘Pantherella’ 등 해외 유명브랜드 5곳과 ‘Etzel’, ‘Piloi’, ‘I Hate Monday’ 등 국내브랜드 10곳이 입점해 약 300여개의 상품을 판매한다. G마켓은 다음달주에 해외 브랜드 5곳을 추가하는 등 입점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

또 테마 별 코디법, 슈즈에 맞는 스타일링 등도 제안해 고객들의 양말 쇼핑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Curiosity 아가일 코튼 양말’(5500원), 톡톡 튀는 패턴의 ‘Two Feet Ahead 트위드 크루 양말’(1만5000원) 등 코디의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G마켓은 오픈 기념으로 다음달 1일까지 ‘TODAY’S BRAND’ 코너를 통해 매일 다른 브랜드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SNS를 통해 ‘프리미엄 삭스 전문관’을 소문내면 매일 500명을 추첨해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유영 G마켓 패션MD팀장은 “여성의 경우 화려한 색상과 패턴의 양말이 포인트를 주는 패션아이템으로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남성들 역시 최근 자유 복장 확산과 바지 길이가 짧아지는 경향으로 양말이 중요한 패션 소품으로 활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