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리 13초 키스신…능숙한 모습에 움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유리 키스신(출처 : SBS 방송 캡쳐)

유리 키스신(출처 : SBS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충훈 기자]연기자로 변신한 소녀시대 멤버 유리가 자신이 출연중인 드라마 '패션왕'에서 능숙한 키스신을 선보여 화제다.

극중 안나(유리 분)는 옛날 연인 재혁(이제훈 분)의 집을 찾아간다. 안나는 자신을 맞이하는 재혁에게 "소주 없느냐. 없으면 센 걸로 한 잔 달라"고 요구하고 둘은 언더록잔에 가득 담은 술을 마신다.
이윽고 재혁이 안나의 방문 목적을 묻자 그녀는 "아직도 디자이너를 찾고 있느냐"며 "없으면 내가 할까"라고 앞서 재혁이 말했던 디자이너 제의를 수락할 뜻을 보인다.

왜 갑자기 마음이 바뀌었는지를 궁금해하는 재혁에게 안나는 아직도 자신을 사랑하는지 반문하고 재혁은 잠시 뜸을 들이다 그녀에게 대답대신 키스로 답한다.

유리는 이 장면에서 약 13초나 되는 장시간의 키스신을 소화했다. 그의 첫 연기에 대해 "아직 어설프다"는 평을 내렸던 네티즌들도 "키스신은 수준급이다"라며 호평 일색이다.
한편 소녀시대 멤버들 중 연기자를 겸하고 있는 멤버들은 최근 성인 연기에 도전하며 농도짙은 키스신을 연출하고 있다. 윤아는 드라마 '신데렐라맨'에서 권상우와 키스신이 있었고 제시카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난폭한 로맨스에서 이동욱과 농밀한 키스 연기를 펼쳤다. 태연은 샤이니 민호와 키스신이 있었으나 직접 입술이 닿진 않았다.



박충훈 기자 parkjovi@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