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T.G.I.프라이데이스, '케이준 클럽 1기' 운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가 ‘2012 케이준 클럽 1기’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케이준 클럽은 매장 방문 횟수가 높은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6개월 단위로 새로운 기수를 선정해 각종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VIP 서비스다. 올해는 고객편의와 문화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이번 케이준 클럽 1기는 지난해 9월 이후 6개월간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방문횟수, 결제금액, OK캐쉬백 적립금액에 따라 우수고객 골드회원 약 300명, 실버회원 약 1500명이 선정될 예정이다.

골드회원은 선정기간 내에 6회 이상 매장 방문, 30만원 이상 결제, OK캐쉬백 적립 조건을 충족시킨 고객 중 선별하며 실버회원은 동기간 내 3회 이상 방문, 12만원 이상 결제, OK캐쉬백 적립 조건을 충족시켜야한다. 이들은 등급에 따라 기존에 제공되는 제휴 통신사ㆍ신용카드 할인과 함께 최대 추가 20% 할인과 OK 캐쉬백 최대 4배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온라인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생일 쿠폰’에 VIP만의 혜택을 추가, 인기 메뉴인 ‘잭다니엘 찹스테이크’와 ‘케이준 치킨 샐러드’ 무료 쿠폰도 증정한다. 특히 올해는 기존 출력형 쿠폰에서 SMS형 쿠폰으로 전환, 더욱 편안하게 VIP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배려했으며 영화, 갤러리, 뮤지컬 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제공하는 ‘프라이드 오프 케이준’ 프로그램 이용 등 풍성한 문화혜택을 더했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20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VIP 프로그램 진행 및 각종 혜택을 강화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T.G.I.프라이데이스의 최우선 가치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만족 서비스를 확대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