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말라가는 연애세포 살리고 싶다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연애특강 듣기만해도 ‘눈이 번쩍, 귀가 쫑긋, 연애신경이 아~!’

말라가는 연애세포 살리고 싶다면?
AD
원본보기 아이콘
국내 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이성과의 만남에 자신 없어하는 솔로들에게 실전 연애 비법을 전수하고자 20~30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다음달 4일 ‘2012 행복한 솔로탈출을 위한 연애특강’을 실시한다.

강남역 듀오 본사에서 진행되는 이번 연애특강에서는 ‘소개팅에서 매력적으로 어필하는 법’ ‘첫만남에서도 통하는 대화법’ ‘소개팅 유머법’ ‘킹카, 퀸카가 되는 핵심 키워드’ 등 이성과의 첫만남에서 직접 활용할 수 있는 실전 정보들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지난 10여 년간 3만여명의 싱글들의 미팅파티를 직접 주선한 이재목 듀오 연애컨설턴트가 현장에서 보고 느낀 실질적인 연애 성공 노하우를 아낌없이 알려줄 계획이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연애야 말해봐’ ‘연애종결서’ 등의 연애전문서적을 집필한 이력을 바탕으로 실전과 이론을 동시에 전수할 예정.

한편 앉아서 듣는 연애특강 외에도 데이트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전 연애 스킬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카페인’에 출연하고 있는 뮤지컬 배우들이 직접 강의 현장으로 찾아와 ‘뮤지컬 감상 에티켓 및 연인과 즐겁게 데이트하는 법’도 알려줄 계획이다.
연애특강 속 실전 연애 노하우 외에도 다양한 특전이 마련되어 있다. 연애특강에 참가만해도 ‘연애종결서’ 저자 사인이 담긴 책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강연 참가 후 화이트데이(3월 14일) 전에 함께 공연 볼 이성과의 인증샷을 보내주면 신청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카페인’ 티켓 2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재목 듀오 연애컨설턴트는 “실용적인 연애 기법과 노하우 외에도 참가자들의 연애 스타일을 상담 받아 평소 갖고 있던 연애 고민까지 해결해 줄 계획” 이라며 “누구라도 당장 소개팅에 활용해서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형 연애 컨텐츠로 강의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연애 특강은 미혼남녀 50명을 대상으로 4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며 참가비용은 1만원이다. 행복한 연애 시작의 기회가 될 수 있는 이번 특강 참가 신청 자세한 문의는 듀오 홈페이지(www.duo.co.kr)나 전화 02-550-6022로 하면 된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