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업계 최초로 출시된 시티 에디션은 '임페리얼 클래식 12'의 투명 라벨과 병목 디자인을 특정 지역 특색이 담긴 그래픽으로 차별화해 그 지역에서만 판매된다. 지난해 말 '임페리얼 클래식 12 시티 에디션-평창'을 선보인 이래 부산 지역 한정판은 제주에 이은 세 번째 제품이다.
특히 부산의 푸른 바다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를 옐로우 톤과 대비 시키고, 광안대교·갈매기 등 부산을 상징하는 요소를 화이트 컬러로 부각해 한눈에 부산 지역 한정판임을 알 수 있게 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임페리얼 클래식 12 시티 에디션-부산' 출시를 기념해 지난 17일 판매 수익금의 일부인 1억원을 부산시에 전달했다. 기부금은 부산 지역의 자전거 이용 활성화 사업에 쓰이며, 시청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허남식 부산 시장과 장 마누엘 스프리에 페르노리카 코리아 사장이 참석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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