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닷컴, 모바일 전용 유아용품 매장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롯데닷컴이 모바일 전용 유아용품 매장 ‘아기엄마들의 즐겨찾기’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롯데닷컴은 고객 정보와 소비자 구매패턴을 분석해 모바일 전용 매장을 기획했고, 남성보다 여성 매출이 월등히 높고, 27~34세의 베이비맘 층의 사용이 두드러진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이어 분유, 기저귀, 물티슈 등의 상품을 주기적으로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박지은 롯데닷컴 신사업부문 담당은 “직장을 다니면서 아이를 챙겨야 하는 워킹맘이 주로 이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출산과 육아에 대한 전문 모바일 매장이기 때문에 이동 중에도 쉽게 좋은 상품을 선택할 수 있어 고객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아기엄마들의 즐겨찾기’는 ‘금주의 특가’, ‘부문 별 한주간 인기판매 상품 TOP3’, ‘MD 추천 주목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부문 별 한주간 인기판매 상품 TOP3’ 코너는 모바일 인기 상품군인 분유·기저귀 부문, 베이비 의류 부문 등으로 나눠져 있어 고객의 상품 선택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매주 월요일 11시 새로운 상품이 업데이트돼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롯데닷컴은 모바일 롯데닷컴 이용 고객에게는 모바일 전용 15% 할인쿠폰과 L-포인트 3% 추가 적립 기회를 제공하고 이달 29일까지 롯데닷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40명을 추첨해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