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리아, 한우 농가 돕기 차원 ‘우리 한우팩’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QSR브랜드 롯데리아가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표창 수상을 기념해 ‘우리 한우팩’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우리 한우팩은 일반 버거보다 1.5배 더 큰 사이즈의 빵에 한우 패티를 넣어 달콤한 불고기소스를 바른 ‘한우불고기버거’와 베스트셀러 제품인 불고기 버거 혹은 새우 버거 중 1개 제품을 선택한 총 2개의 햄버거에 양념감자, 콜라 2잔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원으로 단품 구매 시 보다 약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리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한우버거가 포함된 메뉴(한우콤보 제품 제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패밀리 쿠폰북’을 증정한다. 롯데리아의 각 브랜드인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T.G.I.프라이데이스, 나뚜루 등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이 들어있어 실속있게 쓸 수 있다. 2월 1일부터 선착순 증정.

한편 롯데리아는 2004년부터 ‘한우 농가 돕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으며, 한우제품 개발 및 판매, 농가 경제 소득향상 및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한 점에 있어 최근 농림수산식품부로부터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번 ‘우리 한우팩’ 역시 축산 농가 발전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는 목표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안전먹거리대표기업으로서 믿을 수 있는 구매 인프라를 통해 품질 좋은 국내산 식재료를 확보하고 내 아이가 먹을 수 있는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을 제공한다는 신념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토종 브랜드로서의 자부심으로 국내 농가 발전 및 소득 기여를 위한 메뉴 개발에 힘써 ‘대한민국 대표 사회적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