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지밀 컨슈머 유토피아(Vegemil Consumer Utopia)의 약자인 'V컨슈머피아'는 건강한 먹거리인 두유의 대명사, 베지밀의 소비자 홍보대사다. 주부 블로거를 대상으로 총 200명을 선발하는 V컨슈머피아는 총 1년 동안 베지밀 모니터링 요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주부나 개인 블로거 모두 정·식품 홈페이지에서 지원 동기와 함께 내달 13일까지 자신의 블로그 및 카페 주소를 입력하면 지원할 수 있다.
김재용 정·식품 홍보팀장은 "200명의 V컨슈머피아들은 아침식사 대용식, 영양간식, 건강요리 레시피 등으로 활용 가능한 두유의 유용성을 전하고 국민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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