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명절스트레스 받은 아내 기쁘게 해 줄 선물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한경희뷰티의 스마트 뷰티 브랜드 '한경희(HAAN)'의 '진동파운데이션'이 명절 다음날인 24일 GS홈쇼핑 방송에서 일 매출 22억 원을 달성하며 명절 스트레스로 지친 주부 마음 잡기에 성공했다. 이는 지난 5월 진동파운데이션 런칭 후 올린 일일 매출 중 최고 수치다.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은 미투(Me too)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서도, 스마트 컨슈머를 중심으로 형성된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의 앞선 제품력이 입소문을 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해 한경희뷰티 공식카페에는 매 주 100명 이상의 신입회원이 가입하고 있으며, 고객 센터를 통한 문의전화가 11월 대비 12월에 2.5배 이상 증가했다.

진동민 한경희뷰티 마케팅 팀장은 "미투 제품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한경희 브랜드의 우수한 품질력과 신뢰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특히 이번 방송은 명절 준비로 지출이 컸던 탓에 소비심리가 위축될 수 있는 명절 다음날 미투 제품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런칭 후 최고의 성과를 거둬 더욱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은 지난 12월 출시 5개월 만에 매출 200억을 돌파, GS홈쇼핑 이미용기구 부문 매출 1위를 차지하며 진동파운데이션의 시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는 홈쇼핑 메이크업 브랜드로 주목 받았던 '조성아 루나'의 첫 해 매출인 160억을 훨씬 뛰어넘은 수치로, 소비자의 숨은 니즈를 찾아낸 새로운 컨셉과 제품력으로 거둔 성과로서 홈쇼핑 업계에서도 두드러지는 기록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