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대문구, 맛 있는 문화예술공연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6일 사회적기업 공연단과 함께 하는 직원문화나눔 이벤트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서대문구(구청장 문석진)가 점심시간을 이용 해 ‘직원초청 문화 예술 나눔’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

구가 16일 낮 12시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사회적기업인‘나우무용단’,‘매직피쉬 프로덕션'을 초청, 공연을 기획한 것은 사회적 기업을 새롭게 돌아보고 주민 섬김에 노고가 많았던 직원들을 격려하자는 생각에서다.
나눔 문화 콘서트 포스터

나눔 문화 콘서트 포스터

원본보기 아이콘
이 날 연말연시와 잘 맞아 떨어지는 창작무용극과 중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서대문구의 2011년을 더욱 의미 있게 장식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오전 1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 될 이번 공연은 직원들이 근무 스트레스를 날리고 낭만을 느끼면서 화합과 친목도 다지게 해준다.

공연은 현대창작무용과 4중창단의 환상적인 음악, 2개 테마로 진행된다.
1부는‘나우 무용단’창작무용극 신데렐라의 웃음파티 중‘허허하하’와 ‘웃음’ 2개 작품으로 구성됐다.

나우 무용단은 몸짓과 근육을 활용한 창의적인 표현력으로 동서양의 문화를 아우르는 퓨전예술단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2부는 매직피쉬 프로덕션의 오페라 라트라비아타 중 '축배의 노래'‘오 나의 태양’'푸니쿨리 푸니쿨라‘ 등 우리 귀에 친숙한 곡들이 4중창단의 멋진 하모니로 들려준다.

또 매직피쉬 프로덕션에서 준비한 사라브라이트만의‘넬라 판타지아’환상곡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마련됐다.

특별출연으로 한국재즈계의 전설로 불리는 색소포니스트 이정식과 색소폰 동호회와의 색소폰 앙상블도 선사한다.

연말연시를 맞아 서대문구 직원들이 열정과 감동, 낭만을 추억하는 풍성한 볼거리로 가득 채워질 것으로 기대된다.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은 “서대문구가 17개 분야 서울시 인센티브 평가 중 10개 분야가 우수 평가를 받게 된 것은 구민을 위해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한 서대문구청 직원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문의 경제발전기획단 ☏ 330-1913



박종일 기자 drea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