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인피니트헬스케어, 北美방사선의학회에서 글로벌 성장전략 협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의료 융합소프트웨어 전문기업 인피니트헬스케어 가 북미방사선의학회가 열리고 있는 미국 시카고에서 글로벌 성장 전략회의를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한국 본사 경영진과 10개 법인장 및 영업 대표 등 24명이 참여한 이번 회의에서 인피티트헬스케어는 2012년 해외시장 목표를 올해 대비 40% 성장으로 삼고 달성 전략을 논의했다. 특히 2012년 중점 진출 국가로 라틴 아메리카(콜롬비아), 러시아, 인도 등을 정했으며 해당 지역에 법인 설립을 추진하기로 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들 시장을 선택한 이유는 콜롬비아의 경우 이미 20여 의료기관에서 인피니트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러시아 정부는 오는 2013년까지 150억~200억 달러 규모의 의료분야 투자를 결정했다. 인도는 중국 다음으로 많은 병원을 보유(1만9000여 병원)하고 있어 절대적인 시장 규모가 크다"고 설명했다.

또한 2013년부터 PACS(의료영상정보솔루션) 교체가 본격화되는 영국에 마케팅 투자를 늘리기로 했다. 영국은 국가단위로 PACS 를 보급해 왔는데 기존 공급자와의 거래가 올해 말 종료돼 많은 의료기관이 새로운 PACS 를 찾고 있다.

국가별 대응 전략 외에 제품과 비즈니스 모델 측면에서는 클라우드 기반의 PACS 판매를 늘리기로 했으며 OEM 공급 및 SaaS 형 서비스 판매도 강화하기로 했다.
이번 글로벌 성장 전략회의 참석자들은 회의에 이어 북미방사선의학회 전시장에서 각 지역별로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신제품 홍보에 나서기로 했다.

이선주 대표이사는 "지난 해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회의에서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을 확신할 수 있게 됐다"면서 "무엇보다 최고의 제품과 빠른 서비스로 해외 각국에서 한국 의료 소프트웨어의 위상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yeekin77@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