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돌 코리아, 충주사과로 만든 '사과 슬라이스'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돌(Dole) 코리아는 충주시 및 충주신선편이사과 향토사업단과 유통협약(MOU)을 체결, 충주사과로 만든 '돌(Dole), 껍질째 바로먹는 사과 슬라이스' 제품을 21일 출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충주시는 행정적 지원을, 돌(Dole)코리아는 다수의 유통채널을 통한 판매 확대 및 마케팅 전략을, 향토사업단은 우수 품질의 제품 공급 등을 약속했다.
'돌(Dole), 껍질째 바로먹는 사과 슬라이스'는 맛과 품질이 우수한 충주사과를 깨끗하게 세척한 후, 한입 크기로 자른 것으로 껍질까지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색이다. 특히 향토사업단이 특허를 받은 신기술력을 통해 10일 이상 갈변없이 보관이 가능하다.

돌(Dole)코리아의 김도형 한국법인 및 가공식품 총괄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탄생한 '돌(Dole), 껍질째 바로먹는 사과 슬라이스'가 바쁜 현대인들이 영양 만점 간편 간식으로 자리매김할 뿐만 아니라, 충주 사과재배농가의 소득증대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돌(Dole)코리아는 신선하고 영양이 풍부한 제품 출시로 국내 소비자들의 건강 지킴이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돌(Dole), 껍질째 바로먹는 사과 슬라이스'는 팩과 파우치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판매가격은 각각 100g에 1000~1200원선, 1kg에 1만원선이다. GS25 및 이마트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