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마켓, 서울산업통상진흥원과 예비 창업자 지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G마켓이 서울시 중소벤처기업 지원 전문기관인 서울산업통상진흥원과 제휴를 통해 예비 창업자 지원에 나섰다.

15일 G마켓은 진흥원이 주관하는 ‘하이서울창업스쿨’ 수료자 중 예비 창업자 30명을 선발해 다음달 6일까지 ‘위대한 G셀러 탄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비 창업자에게 온라인 판로를 열어주고, 마케팅 지원을 통해 G마켓의 차세대 유망 셀러로 키우는 프로그램이다.
▲ G마켓은 진흥원이 주관하는 ‘하이서울창업스쿨’ 수료자 중 예비 창업자 30명을 선발해 다음달 6일까지 ‘위대한 G셀러 탄생’ 기획전을 진행한다.

▲ G마켓은 진흥원이 주관하는 ‘하이서울창업스쿨’ 수료자 중 예비 창업자 30명을 선발해 다음달 6일까지 ‘위대한 G셀러 탄생’ 기획전을 진행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G마켓은 기획전 기간 동안 셀러들의 판매를 적극 지원한다. 메인 페이지 기획전 노출은 물론 G마켓 담당 카테고리 매니저와 창업스쿨 창업전문가와 연계해 판매방식 및 프로모션 방안 등에 대해 코칭할 계획이다. 또 기획전에 참여하는 판매자들은 자발적으로 수익의 일정부분을 사회복지재단에 기부함으로써 나눔과 환원을 실천하는데 동참할 예정이다.

‘위대한 G셀러 탄생’ 기획전에서는 푸드, 뷰티, 리빙, 디지털, 스포츠, 패션 등 G마켓 내 전 카테고리 120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을 통해 5만원이상 구매 시 선착순 200명에게 G마켓 5천원 선물권을 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전창국 G마켓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G마켓은 2008년부터 서울산업통상진흥원과 함께 예비 창업자를 지원하는 행사를 하고 있다”며 “실제 이 기획전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이 우수 셀러로 자리잡는 사례가 늘어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창업에 대한 실질적 지원이 될 수 있는 지원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