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롯데홈쇼핑은 2001년 9월 개국이후 10년만에 고객이 1600만명을 넘어섰다며 사흘동안 생필품을 증정하고 카드할인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팀장은 “최근 고객들은 자동차, 해외여행 상품권 등 고가의 경품보다는 저가라도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생필품 사은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며 “고객 16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주유권, 화장지, 쌀 등 생활에 꼭 필요한 생필품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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