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시식체험단은 외식업계 SNS 1위 기업인 도미노피자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활동. 도미노피자는 지난해 5월 트위터를 오픈해 현재 외식업계 최다인 4만여 명의 팔로워를, 올 초 개설한 페이스북도 1만 2000명이 넘는 팬을 보유하고 있다.
김명환 마케팅본부 상무는 "트위터·페이스북 사용자들에게 도미노피자 신제품 '마스터스 초이스' 출시 소식을 먼저 알려 무료 시식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외식업계 SNS 1위 기업으로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은 물론이고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도미노피자 신제품 마스터스 초이스는 오는 21일 출시할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