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호텔신라 '아티제', 청계광장에 프리미엄 매장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호텔신라의 자회사 보나비가 직영하는 유럽풍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 '아티제'가 청계광장에 입점해 최상의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보나비는 31일 서울 종로구 서린동에 '아티제 청계광장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티제는 가치 지향적인 문화와 여유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20~30대 전문직 고객을 타겟으로 하여 2004년 서울 도곡동 타워팰리스에 첫 선을 보인 후 잠실, 서초, 도산로 등 강남권에서의 성공적인 운영을 바탕으로 이번 청계광장점을 오픈함으로써 강북권 진출에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

청계광장은 주중에는 직장인, 주말에는 관광객 등 유동인구가 많아 브랜드 홍보 효과가 크고 평일과 주말의 매출 변동폭이 크지 않다는 장점으로 강북 상권 중 으뜸 입지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아티제 청계광장점은 입지적으로 청계광장에서 청계천 계단으로 진입하는 입구 바로 앞에 위치해 관광객 등 유동인구의 접근이 용이하고 브랜드 홍보효과도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티제 측은 입맛 까다롭기로 소문난 일본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맛과 인테리어에 대해 입소문이 나면서 니즈를 적극 반영해 이들이 많이 찾는 청계광장에 입점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티제 청계광장점은 상권 및 입지에 맞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강화했다.

오피스가 밀집지역으로 생일축하 등을 위한 케이크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보고 베이커리 및 케익 상품 구성을 강화했다. 또한, 프랑스 특급호텔에서 사용 중인 부드러운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커피', 음료 '프라페타', 바로 구워내 따끈따끈한 '수플레', 색상에 따라 각기 맛이 다른 '마카롱',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크림이 가득한 '슈', 주말고객을 위한 '브런치' 메뉴 등 차별화된 상품을 확대 강화했다.

문화와 예술이 만나는 공간으로 변신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픈일을 포함해 4월 한달간 매주 목요일 퇴근시간대 직장인 밴드를 초청해 주고객층인 직장인들과 소통하는 이벤트를 마련하며, 청계천, 광화문 일대에 위치한 공연장, 박물관 등 문화예술기관의 연합체인 '세종벨트'와 연계한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또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전화 모니터링과 미스터리 쇼퍼 제도를 운영해 고객만족도를 수시로 점검하고 보완해 나갈 방침이다.

청계광장점 오픈을 기념해 4월 3일까지 음료 구매시 한잔 더(1+1) 증정행사를 진행하며 4월 30일까지는 명함응모 이벤트를 열어 추첨을 통해 탑클라우드 뷔페이용권(2커플), 테디베어 3종 세트(2커플), 테디베어 열쇠고리(10명), 아티제 기프트카드 3만원권(5명)을 각각 증정한다. 이 밖에도 청계광장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4월 한달 주말 동안 '케리커처' 이벤트도 진행한다.

류승권 보나비 대표는 "아테제가 유동인구가 많은 청계광장에 입성해 차별화된 상품과 프리미엄급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며 "직장인 밴드공연 등 상권입지에 맞게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문화와 예술이 만나는 공간으로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