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MBC 이하정 아나, "정준호를 신뢰할 수 있는 아내되겠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정준호 이하정 웨딩사진[아이웨딩네트웍스 제공]

정준호 이하정 웨딩사진[아이웨딩네트웍스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MBC 이하정 아나운서가 결혼을 앞두고 "정준호의 말을 신뢰하는 아내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하정 아나운서는 지난 24일 밤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서 "기쁘고 설레면서도 책임감에 대해 생각하게 되는 밤입니다. 드디어 내일이면 한 사람의 아내가 되어 한 가정을 이루게 되네요"라며 감회에 젖었다.
이어 그녀는 "더 많이 이해하고, 아끼면서 남편(정준호)의 말을 제일 신뢰할 수 있는 아내가 되겠습니다. 축하해주시는 많은 분들 참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정준호 이하정은 지난 해 11월 30일 MBC '6시 뉴스매거진'의 한 코너인 '이하정이 만난 사람'에 출연한 것이 인연이 됐다. 이후 두 사람은 잦은 만남을 통해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고, 열애 4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25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광장동 서울 W호텔 비스타홀에서 웨딩마치를 울리는 정준호 이하정 아나운서의 결혼식 주례는 조정원 세계태권도연맹 총재, 사회는 신현준 탁재훈이 맡는다.
한편, 두 사람은 미국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나고, 이후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신접살림을 꾸린다.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tarophin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SM 떠난 이수만 근황…미국서 나무 심고 기부한다 故정주영 회장 63세 며느리, 태극마크 달고 아시안게임 출전한다 농심, '먹태깡' 돌풍 여전…"600만봉 넘었다"

    #국내이슈

  • 소행성 흙·돌 담은 美 탐사선 캡슐, 7년만에 지구 귀환 '폭군' 네로 황제가 세운 궁전… 50년 만에 재개장 [르포]"새벽 1시에 왔어요" 中, 아이폰 사랑은 변함없었다

    #해외이슈

  • [포토] 본회의 무산…'올스톱' 된 국회 [포토] 무거운 표정의 민주당 최고위원들 조국·조민 책, 나란히 베스트셀러 올라

    #포토PICK

  • 현대차 "안드로이드 오토·애플 카플레이, 무선으로 즐기세요" 기아, 2000만원대 레이 전기차 출시 200만원 낮추고 100만㎞ 보증…KG 새 전기차 파격마케팅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소행성 흙 보낸 美 첫 우주선 ‘오시리스-렉스’ [뉴스속 인물]폭스 회장직 물려받은 머독의 장남, 라클런 머독 [뉴스속 용어]헌정사 처음 가결 '국무총리 해임건의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