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여자들은 좋겠네" 그랜드 힐튼, ‘핑크 레이디즈 패키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여자들은 좋겠네" 그랜드 힐튼, ‘핑크 레이디즈 패키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따뜻한 봄이 돌아왔다. 이맘 때면 친구들과 삼삼오오 모여서 꽃놀이든 피크닉이든 일단 떠나고 싶은 게 여자들의 마음이다.

대한민국 레이디즈의 큰 사랑으로 3주년을 맞이한 그랜드 스위트 레이디즈 패키지가 2011년 봄을 맞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왔다. 더 럭셔리한 파티 분위기를 위해 칵테일을 제공하고, 고급 호텔의 베이커리도 이용해볼 수 있다.
42평의 넓은 그랜드 스위트 공간에서 친구들과 봄 여행 추억을 만들어보자. 핑크 레이디즈 패키지에 포함된 레드와인, 아사히, 로리나 레모네이드, 포카리스웨트, 프링글스, 믹스드넛츠 등은 근사한 파티 음식이 되어줄 것이다.

보브 아우라 글램아이즈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하고 클럽 바발루에서 고급스러운 ‘칵테일 파티’를 즐겨보자. 그리고 파티가 끝나고 잠들기 전, 친구들과 SAMPAR마스크 팩을 붙이고 휴식을 취하며 여자들만의 비밀 이야기를 나눠보는 것은 어떨까.

또 함께 제공되는 그랜드 힐튼 서울의 알파인 델리 쿠폰으로 고급 호텔의 베이커리도 맛볼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호텔 뒤편에 백련산이 자리하고 있어 도심에서 보기 드문 수려한 자연 경관을 가지고 있다.

또 호텔 정문에서 시작하는 백련산 등산로에는 봄이면 벚꽃과 개나리, 진달래, 철쭉 등 갖가지 봄꽃들과 나무들이 새 옷을 갈아입기 때문에 봄 소풍 기분을 내기에는 그만이다.

올 봄, 친구들과 어디로든 피크닉을 떠날 계획이라면 대한민국 대표 레이디즈의 필수 코스, 그랜드 스위트 ‘핑크 레이디즈 패키지’를 기억하자.

또 사진 콘테스트 이벤트를 통해 SAMPAR 프리미엄 에디션 세트도 선물로 증정하니, 카메라를 함께 챙겨와 많은 추억의 순간들을 찍어두는 것도 잊지 말자.

문의 및 예약 02-2287-8400.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