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지아, 명품 브랜드 쇼퍼백 직접 디자인 '못하는게 없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지아, 명품 브랜드 쇼퍼백 직접 디자인 '못하는게 없네'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배우 이지아가 명품 브랜드 에스까다 스포트의 디자이너로 깜짝 변신했다. 2011 S/S 콜렉션의 뮤즈로 선정된 이지아가 스페셜 에디션 쇼퍼백을 선보이게 된 것.

에스까다 코리아의 최경애 지사장은 “이지아는 여성스러움과 관능미를 동시에 겸비했을 뿐 아니라 연기는 물론, 음악과 미술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갖춘, 에스까다 스포트가 추구하는 현대여성상에 가장 부합하는 인물”이라며 선정 이유를 밝히며 "오는 3월 시작하는 'YOURS 쇼퍼백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이지아가 직접 디자인한 로고를 삽입한 스페셜 백을 제작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패서디나 아트센터 (Art Center College of Design in Pasadena, California, U.S.A.)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한 이지아는 평소에도 패션과 디자인에 관심이 높았던 만큼 이번 프로젝트에 남다른 애착을 드러냈다.

이번 시즌 에스까다 스포트의 테마인 꽃에서 영감을 얻은 이지아는 ‘꽃과 사랑’이란 테마부터 직접 선정했을 뿐 아니라 빠듯한 드라마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잠자는 시간까지 아끼며 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였다.

이지아는 ‘YOURS’ 라는 프로젝트 타이틀을 ‘사랑의 고백’이란 꽃말을 가진 튤립의 이미지로 형상화 시킨 드로잉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해냈으며 레드 계열의 다양한 컬러들을 믹스해 입체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완성작을 본 디자이너들 모두 전문가의 수준을 넘어선다며 극찬했을 정도. 뿐만 아니라 스펠링 ‘S’를 이용한 wordplay로, ‘YOUR ESCADA SPORT로도 읽을 수 있는 위트 있는 센스도 잊지 않았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국내이슈

  •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해외이슈

  •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PICK

  •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