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아시아소비자대상] 생활용품부문 최우수상
대표적인 친환경 제품인 '비욘드'와 '빌려쓰는 지구'를 지속적으로 육성하고, 환경마크 및 탄소성적표지 인증을 통해 환경보전에 기여하는 동시에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비욘드는 2008년 친환경 유기농 제품 연구를 위한 '에코 뷰티 연구소(Eco Beauty Lab)'를 설립했다. 건조하고 민감한 한국 여성들의 피부에 맞는 뷰티 처방을 연구한 끝에 無향, 無오일, 無방부, 無색소, 無알코올 無광(동)물유래, 無계면활성제 등 피부자극 요인이 될 수 있는 7가지 성분을 제거한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성공시킨 바 있다.
2007년 9월 선보인 브랜드 빌려쓰는 지구는 이름에서부터 '후손에게 빌려쓰고 있는 지구'를 생각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조인경 기자 ikj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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