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달 중 YF쏘나타 구매시 최대 100만원 할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현대·기아차 1월 판매조건 발표..가족합산 이벤트 실시

이달 중 YF쏘나타 구매시 최대 100만원 할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현대·기아자동차가 2011년 1월 판매 조건을 대폭 강화했다.

현대차 는 클릭과 베르나에 대해 5% 할인을 없애는 대신 아반떼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에게 할인액수를 240만원에서 290만원으로 대폭 강화했다.
또 i30과 i30cw 구매 고객에게는 기존 10만원에서 30만원으로 할인폭을 키웠다.

반면 쏘나타 할부금리는 3.9%에서 5.9%로 높아졌다.

현대차는 새로운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가족합산(본인 및 배우자, 본인의 직계존비속) 5대 이상 구매시(신형 아반떼, YF쏘나타, 제네시스, 싼타페, 베라크루즈) 3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5명 이상 거주가족에게도 30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또 어린이 재단, 백혈병 소아암 협회 후원 고객 가운데 희망싼타 활동고객에게는 50만원 할인을 실시한다.

기아 는 글로벌 200만대 판매 돌파 및 포르테 수출 1위 기념해 수출전략 차종 특별 구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중 모닝, 프라이드, 포르테, 쏘울을 구입할 경우 2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또 기아차를 첫 구입하는 고객과 지난해 1월1일 이후 신입사원, 신혼부부가 됐거나 신규 운전면허를 취득한 고객에게는 10만원 추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에 수입차 보유 고객이 K7이나 오피러스를 구입할 때는 20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기아차는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증정 이벤트를 이달에 실시한다.

1등 10명에게는 기아차 주식 10주를 주며 2등 200명에게는 차량용 구급 키트를, 3등 4만명에게는 GS25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한다. 토끼띠 가운데 1~3월 출생자 전원에게는 파리바게뜨 케익을 증정한다.




최일권 기자 igchoi@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