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웃어요' 황보미 악행은 어디까지..신영-머루 이혼 위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웃어요' 황보미 악행은 어디까지..신영-머루 이혼 위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고은미의 끝없는 악행이 드라마를 장악했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주말 드라마 '웃어요 엄마'에서는 황보미(고은미 분)의 악행으로 신머루(이재황 분)와 강신영(윤정희 분)이 이혼 위기에 처했다.
유라의 사고에 보미가 연류 돼 있다는 사실을 밝혀낸 신영. 하지만 보미는 더욱 당당하게 "왜 날 자꾸 끌어들이는지 모르겠다"고 말한 뒤 자리를 피했다. 보미를 따라간 머루는 "왜 거짓말을 했냐"고 다그쳤고, 궁지에 몰린 보미는 "정운(정찬 분)과 신영이 함께 안고 있는 모습을 봤다"고 거짓말을 했다.

처음에는 이 말을 믿지 않던 머루였지만 점차 흔들리기 시작했고 상상에 빠져 신영에 대한 불신을 키워갔다. 머루는 신영을 데리고 신영의 집으로 갔다. 때마침 신영의 집을 찾은 정운. 정운을 본 머루는 화가 치밀었고 "이혼 하겠다"고 또 다시 선언 한 뒤 집을 나섰다.

보미의 악행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울먹이는 목소리로 또 다시 머루를 집으로 끌어들인 것. 보미의 목소리에 단숨에 보미의 집으로 달려간 머루. 그 자리에서 신영은 머루와 보미가 결혼할 사이로 알고 있는 주민들의 이야기를 듣게 됐다.
보미의 거짓말로 머루와 신영이 이혼할 것을 다짐한 것을 알게 된 보미지만 양심의 가책은 그저 두 사람의 딸 유라에게만 쏠려있었다. 머루를 껴안은 보미는 '유라에게 상처 준 거 당신 국회의원 만드는 것으로 보답 하겠다'고 마음속으로 다짐했다.

시청자들은 보미의 악행이 어디까지 될지, 또 신영과 머루의 관계가 어떻게 변할지에 대해 호기심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