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참여 브랜드로는 GV2, 에드윈, 리트머스 등 캐주얼 브랜드 10개, CMT, 프렐린, 예쎄 등 어덜트패션 브랜드 5개, 미센스, 에이비플러스 등 영패션 브랜드 5개 등 총 20개로 해당 점포 입구 및 패션브랜드 매장 내 부착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된다.
박준성 테넌트패션팀 과장은 "최근 급증한 스마트폰 이용 고객들에게 다양한 사은 혜택과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의 QR코드 서비스 도입을 통해 스마트폰 이용 고객들의 쇼핑편의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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