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음중' 카라, '섹시 도도+시크 표정' 강렬 퍼포먼스 '눈길'

최종수정 2010.12.18 17:03 기사입력 2010.12.18 17:03

댓글쓰기

'음중' 카라, '섹시 도도+시크 표정' 강렬 퍼포먼스 '눈길'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카라가 정상급 걸그룹 다운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카라는 18일 오후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새 미니음반 수록곡 '점핑'으로 뮤티즌 송을 수상했다.
이날 카라는 카리스마 넘치는 시크한 무대로 강렬한 매력을 과시했다. 더욱 파워풀해진 안무와 의상은 카라 멤버들의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특히 마치 스키를 타는 듯한 '스키 점프 춤'은 벌써부터 누리꾼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타이틀곡 '점핑(JUMPING)'은 80년대의 유로 팝과 현대적인 사운드가 합쳐져 카라 만의 스타일로 완성된 곡이다.
앞서 소속사는 "시간을 건너뛰어 과거의 좋았던 연인과의 기억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노래한 '점핑'은 빠른 비트 속에서도 애틋하고 아련한 가사와 멜로디 느낌의 곡이 신선함과 매력을 극대화 시켜 마음속의 감성을 자극시키는 올 하반기 최고의 곡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라는 지난 10일과 12일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에서 각 각 1위 트로피를 차지하며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을 석권하는 등 인기 고공행진을 벌이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