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시아준수, 개런티 논란? 계약서 전격공개.."회당 800만원 받는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시아준수, 개런티 논란? 계약서 전격공개.."회당 800만원 받는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최근 개런티 논란에 휩싸인 시아준수가 계약서를 전격 공개했다.

설앤컴퍼니와 크리에이티브프로덕션 측은 14일 시아준수와의 계약서를 공개하고, 논란의 종지부를 찍었다.
시아준수는 거액의 출연료가 아닌 회당 800만원을 받는 것으로 확인됐다. 출연회수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총 10-20회에 출연하기 때문에 8000만원에서 1억 6000만원 사이인셈이다.

시아준수는 "한간의 떠도는 터무니 없는 뮤지컬 출연료는 사실 무근이며, 세계적인 뮤지컬 거장 ‘프랭크 와일드 혼’과 최고의 스태프들과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천국의 눈물' 음악은 클래식 하면서도 팝적인 느낌이 나서 너무 좋았다. 요즘 뮤지컬 시장이 많이 위축되어서 걱정이지만,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작품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한국 창작 뮤지컬이 세계를 겨냥한 것에 대해 관심이 많다. 한국의 음악과 영화는 세계시장에 많이 진출하고 있지만, 창작 뮤지컬 부분은 그런 경우가 별로 없다. 대형창작뮤지컬 ‘천국의 눈물’은 상당히 좋은 작품이고 충분히 세계시장에서도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투자가로 참여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대형 창작 뮤지컬 '천국의 눈물'은 '지킬 앤 하이드'로 관객에게 인정받은 작곡가 프랭크 와이드 혼 뿐만 아니라 '스위니 토드'의 연출가 가브리엘 베리와 브로드웨이 제작진이 대거 참여하는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뮤지컬 거장과 스태프들이 의기투합했다. 또한 세계적 뮤지컬 스타 '브래드 리틀'이 미군 대령 역할을 맡아 우리나라 배우들과 함께 출연한다.

시아준수가 '천국의 눈물'에서 맡은 역할은 '베트남에 파병된 한군국으로 우연히 만난 베트남 여인과 운명을 뛰어넘은 사랑에 빠져 모든 것을 바치는 남자주인공 준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와 노래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시아준수가 출연하는 '천국의 눈물'은 내년 2월 1일부터 3월 19일까지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린다.
시아준수, 개런티 논란? 계약서 전격공개.."회당 800만원 받는다"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tarophin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