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몽땅 내사랑' 윤승아-조권, 러브라인 기대감 고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몽땅 내사랑' 윤승아-조권, 러브라인 기대감 고조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MBC 일일시트콤 '몽땅 내사랑'의 원칙소녀 윤승아가 조권과 황당한 러브라인 때문에 곤혹스러워하고 있다.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코믹 연기에 재미있다는 반응이다.

지난 1일 방송에서 옥엽(조권)과 얼떨결에 입술을 부딪치며 '꽈당 키스'를 선보인 윤승아는 그 사건으로 이후로 자신을 좋아하고 있다고 믿고 있는 옥엽에게 스토커로 오해 받았다.
설상가상으로 지난 9일 방송에서 승아네 빨랫감에 잘못 섞여 들어온 옥엽의 팬티 때문에 그녀는 속옷까지 훔쳐가는 변태로 낙인 찍혔다.

극중 고지식하고 원칙을 중시하는 윤승아는 어이없는 옥엽의 주장에 반박을 해왔지만, 할머니에게 일러버리겠다는 옥엽의 협박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그를 좋아한다고 거짓 고백했다.

옥엽으로부터 접근 금지령 각서까지 쓰고 옥엽이 시키는 황당한 명령에 무조건 복종해야만 하는 애처로운 승아의 모습과 도끼병에 제대로 찍힌 옥엽의 승승장구 하는 모습이 대조되며 큰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승아가 조권의 명령에 뻣뻣한 웨이브로 열심히 안무까지 선보이며 ‘마돈나’를 열창하던 장면은 윤승아의 매력이 빛나던 대목이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얄미운 옥엽과 어리버리한 승아의 모습이 너무 귀엽고 잘 어울린다. 두 사람의 분량이 더 늘어났으면 좋겠다", "승아와 옥엽이 아웅다웅 하는 모습이 꼭 예전 논스톱에서 양동근과 장나라의 러브라인을 보는 것 같아 기대되고 설렌다. 둘의 러브라인이 빨리 진행되었으면 좋겠다"며 승아와 옥엽의 러브라인을 적극 지지하고 나섰다.

여기에 전태수와도 미묘한 기류가 흐르고 있는 윤승아를 중심으로 앞으로 묘한 삼각 러브라인이 전개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가운데 각 인물들간의 캐릭터를 토대로 펼쳐지는 이야기들이 점점 흥미를 높여가고 있다.

한편, '몽땅 내사랑'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tarophin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