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까칠한 그녀의 이색 보습용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테이크아웃 컵모양의 가습기가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사진제공=옥션]

테이크아웃 컵모양의 가습기가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사진제공=옥션]

AD
원본보기 아이콘

-미니가습기·에센스 인기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날씨가 건조해지면서 보습제품이 인기다.

23일 옥션에 따르면 11월 들어 가습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0% 가량 늘었다. 가습기능과 함께 공기청정기능을 갖춘 복합 가습기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고, 책상 위에 두고 좋은 크기의 1인용 가습기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생수병을 바로 꽂아 사용하는 미니가습기나, 인테리어 효과를 더해주는 이색적인 디자인의 가습기 등도 인기다. 선인장 줄기에서 가습이 되는 독특한 디자인이나 커피전문점의 종이컵 모양의 디자인으로 USB포트에 꽂아 사용하는 제품 등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유행이다.

또 인테리어와 가습효과를 함께 얻을 수 있는 참숯부작 등도 집들이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수반 내부에 자갈이 살짝 잠길 정도로 물을 뿌려주면 숯이 물을 머금고 외부로 분출해 가습효과를 준다.

화장품 업계도 겨울철 피부건조에 대비한 신제품을 쏟아내고 있다.
스킨푸드의 각질제거용 캐슈넛 바디 스크럽과 바디 마스크, 퀴노아 리치 바디 밀크, 러쉬의 멀티 바디 제품인 울트라 밤, 더 바디샵의 스파 위즈덤 아프리카 셰어버터 앤 쎄서미 오일 바디밤 등이 대표적인 제품들이다.

수분증발을 막아주는 오일형의 에센스나, 수시로 뿌릴 수 있는 미스트 등도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아울러 각 브랜드숍들은 핸드크림, 풋크림 등 저렴하면서도 겨울철 수요가 급증하는 제품들을 매장 전면에 배치하고 원플러스원 행사를 곁들이는 등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특히 발뒤꿈치에 파스처럼 붙이는 발꿈치팩, 양말처럼 신고 액체를 붓는 제품 등 재밌는 아이디어 제품들도 인기를 끌고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피부가 건조해지고 각질이 일어나기 쉽고 때라고 생각하고 밀어버리면 상태는 더욱 악화되기 십상"이라면서 "스크럽 제품을 사용한 뒤 보습을 잘 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