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1월 大상승장에는 세계 1위의 2000원대 종목이 최고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금도 시장 변두리에서 여전히 수익률에 목말라 하는 투자자를 위해, LCD 검사장비의 세계1위 70% 점유율 + 2000원대 주가 + 수백억매출 + 상상불가 LCD 개발 등 호재가 만발해 조만간 대형사고를 시작으로 강하게 치고 올라갈 명품주식을 찾아냈다.

11월 大상승장에는 세계 1위의 2000원대 종목이 최고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단독직입적으로 이야기하면, 세력들의 시나리오로 오르는 허접한 종목이 아니며, 5가지(실적 + 주가 + 저평가 + 기업내용 + 독창성)의 폭등논리와 함께 확실한 명분을 가지고 폭등이 예상되는 깨끗한 종목임을 강조한다.
이 종목은 전 세계가 깜짝 놀란 꿈의 LCD관련 기술을 사상 최초로 개발했다는 쾌거와 2000원의 저가를 유지하고 있는 세계1위의 최첨단 IT 기술주이다.

세계1위를 차지하는 과정에서 일본 업체가 독점하던 LCD 관련분야에서 최첨단 세계최고의 기술로 경쟁사들을 물리치고 세계1위가 되었다. 그리고, 최근 삼성전자에 대규모 납품 계약까지 했으니 이제 주가는 날개를 달 듯 폭발하게 될 것이 분명해 보인다.

하지만, 세계최초의 기술과 세계1위에도 불구하고, 단지 시장에 소외되었고 주목을 못 받았다는 이유로 조용히 주식시장에 숨죽이고 있다.
안타깝고 안쓰러울 정도로 완벽하게 저평가 되어 있는 종목으로 실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수직폭발 긴장감이 감도는 초대형 승부주이며, 급등의 에너지로 펄펄 끓고 있는 명품 주식이다.

지금 당장 매수해도 1~2개월이면, 한방에 대박이 기대되는 초대형 랠리도 가능하며, 한편으로는 지속적으로 상승을 만들 최고의 황제주이다.

걷잡을 수 없는 불길처럼, 세력이 개인들의 주머니 속 물량까지 모조리 빼앗은 것으로 분석되어, 소위 날리는 대로 날라갈 수있는 황제주이며, 지수와 관계없이 급등파동이 전개될 대박패턴이다. 이제 완벽에 가까운 매수급소를 지금 공략하기 바라며, 다급한 마음으로 급히 전한다.

이제 완벽에 가까운 IT 급등 황제주가 기대될 종목을 대공개하겠다.

세계1위의 LCD 관련 분야로 히든챔피언으로 최근 정부와 삼성전자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최고의 기술로서, 외국 선진국에서 주문이 폭증하고 있다. 특히, 중국시장의 폭발적인 수요가 예상된다.

여기에, 시가총액 200억대의 2000원짜리 저가주라서, 향후 주가 상승은 상상을 할 수 없을 것이다. 어떠한 제품보다도 무궁무진한 이익을 낼 수 있는 분야라서, 세계 메이저 업체 바이어들이 몰려들고 있다.

수급+차트+실적을 겸비한 현 주식시장의 급등1순위이며, 흑자전환에 의한 실적개선의 대형호재도 예상된다. 세계1위의 점유율이 세상에 알려진다면, 주가는 이제 상상할 수가 없을 정도이다. 현재 적자기업이 흑자전환에 이어 매출폭을 급격히 확장하고, 중국시장 등 본격적인 매출소스가 준비되어 있다.

실적 및 세계1위의 점유율로 주식시장에 두각을 나타낸다면 급격한 상승도 기대해 볼 수 있다.

11월 大상승장에는 세계 1위의 2000원대 종목이 최고다! 원본보기 아이콘

[Hot Issue 종목 게시판]
소프트센 / 한진해운 / 3노드디지탈 / HRS / 디브이에스 / 누리플랜 / 한솔홈데코 / 씨모텍 / 두산에너빌리티 / 씨티프라퍼티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