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걸스데이, 신곡 '잘해줘봐야' 티저 영상 공개해 화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걸스데이, 신곡 '잘해줘봐야' 티저 영상 공개해 화제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5인조 걸그룹 걸스데이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29일 걸스데이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트위트를 통해 걸스데이의 2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잘해줘봐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걸스데이 5명의 멤버가 서울 도심을 활보하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본 팔로워들은 “걸스데이의 분위기가 확달라졌다” “짧은 영상이지만 어떤 음악을 들고 나올지 정말 기대되고 흥분된다”라는 반응들을 올리는 등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지난 15일~16일 경기도 남양주 촬영장과 서울을 오가며 촬영된 걸스데이의 뮤직비디오는 보아의 ‘게임’ 서영은 ‘숨바꼭질’ 소리 ‘새끼손가락’ ‘입술이 정말’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권순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화제가 됐다.
걸스데이, 신곡 '잘해줘봐야' 티저 영상 공개해 화제 원본보기 아이콘

뮤직비디오 연출팀은 “멤버 5명 각자 매력이 뚜렷해 영상이 다채롭고 힘있게 표현됐다”며 “걸스데이의 신곡이 워낙 세련돼 멤버들의 색깔을 찾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다"고 말했다.

걸스데이는 지난 7월 타이틀곡 ‘갸우뚱’으로 데뷔했으며 예능프로그램 ‘꽃다발’과 ‘스타골든벨’ 등에 출연해 탁월한 예능감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는 5인조 여성 그룹.
한편 걸스데이의 신곡 ‘잘해줘봐야’는 오는 29일 뮤직비디오 풀버전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