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소녀시대, 섹시 '총잡이' 변신 '훗' 티저영상··'히트예감'[동영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소녀시대, 섹시 '총잡이' 변신 '훗' 티저영상··'히트예감'[동영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소녀시대가 24일 자정 홈페이지와 유투브 SM채널(http://www.youtube.com/sment)에서 3집 미니앨범 '훗'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007 스파이 콘셉트에 맞춰 새롭게 변신한 소녀시대 멤버들의 모습을 33초 분량으로 담았다.
티저영상 속 소녀시대는 지금까지 보여준 상큼 발랄한 모습과는 다른 도도하고 시크한 매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줬다.

이어 소녀시대 멤버들은 금발과 웨이브 진 헤어콘셉트로 여성미를 한껏 뽐냈다. 또 러블리한 눈 화장과 복고풍 의상 콘셉트로 이번 음반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타이틀 곡 ‘훗(Hoot)’은 고고리듬에 복고풍의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경쾌한 느낌의 노래로, 소녀시대 멤버 각각의 개성 있는 보이스가 살아있어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전달하는 곡이다.
‘훗’은 웃음 소리를 재미있게 표현한 의성어이며, 가사에도 마음에 화살을 쏘듯 자꾸 마음을 아프게 하는 남자친구에게 전하는 귀여운 경고를 담아 밝고 경쾌한 곡의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켰다.

특히, 지난 19일부터 티저 사이트를 통해 사랑스러운 스파이를 모티브로 ‘레트로 파워걸’로 변신한 소녀시대 멤버들의 이미지와 타이틀 곡 ‘훗(Hoot)’의 일부 음원을 점층적으로 공개, 이번 타이틀 곡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와 궁금증이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이어서 벌써부터 가요계 석권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소녀시대는 매 음반을 발표할 때마다 노래는 물론 패션, 퍼포먼스까지 주목 받으며 가요계뿐만 아니라 패션계, 광고계 등 문화 전반적으로 신드롬을 몰고 온 만큼, 새로운 활동에 나서는 소녀시대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소녀시대 새 미니앨범 ‘훗(Hoot)’은 27일 발매되며, 29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훗(Hoot)’의 첫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