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OIL "고객과 함께 웃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목표 '클린 & 스마일 캠페인' 진행

▲ S-OIL ‘클린 & 스마일 캠페인’ 엠블럼.

▲ S-OIL ‘클린 & 스마일 캠페인’ 엠블럼.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S-Oil 이 치열해지는 마케팅 경쟁에서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를 위해 ‘클린앤스마일(Clean & Smile)’ 캠페인을 진행한다.

S-OIL은 14일 서울시 양재동 강남대로주유소에서 '클린 & 스마일(Clean & Smile) 캠페인' 선포식을 개최하고 체계적인 고객 서비스 향상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서 S-OIL 아흐메드 수베이 최고경영자(CEO)는 강남대로주유소에 '클린 & 스마일주유소' 인증패를 전달하고, 경영진과 함께 방문 고객을 상대로 표준 고객응대 서비스를 시연했다.

S-OIL은 ‘기분 좋은 주유소’ 이미지 구축을 위해 고객영접·유도·주문접수·환송에 이르는 4단계 서비스 동작을 간결하고 재미있게 만들어 전국 주유소에 보급하고 있다. 또 소비자들의 관심 확산을 위해 주유소 이용소감이나 주유원들의 고객응대 수행장면 등을 촬영해 보낸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클린 & 스마일 주유소를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영일 S-OIL 국내영업본부장은 “갈수록 치열해지는 마케팅 경쟁에서 지속가능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 구축이 최우선 과제”라고 말하고 “청결 웃음 신속 서비스를 바탕으로 한 '클린 & 스마일 캠페인'을 통해 고객이 다시 찾아오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S-OIL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해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S-OIL 관계자는 올 초 부터 TV 광고에서 진행되는 '좋은 운전 캠페인'의 연장선에서 진행되는 서비스 강화 활동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