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부당거래' 황정민, "전작 '사생결단'과는 다르다" 확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부당거래' 황정민, "전작 '사생결단'과는 다르다" 확신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전작 ‘사생결단’과 비슷하지 않을 확신 있다”

배우 황정민이 30일 오전 11시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부당거래' 제작보고회에서 이 같이 밝혔다.
황정민은 “평소 류승완 감독과 굉장히 작업을 하고 싶었다”며 “또 대본을 보면서 ‘부당거래’라는 대본자체가 주는 리얼리티한 느낌과 극 중 철기라는 인물이 우리 주변에 있는 제 또래 한 집안의 가장으로서 짊어져야 할 힘든점 등이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많아 관객과 소통될 것 같았다”고 영화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어 황정민은 “이번 영화에서 유해진이라는 배우와 류승범과 연기하게 돼 설렘이 굉장했다.”며 “또 류승범과는 전작인 ‘사생결단’에서 같이 호흡했었는데 관객들은 분명 비슷한 느낌일 것이라고 생각할 것인데 나는 그러지 않을 것이라는 확식이 있고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햇다.

류승완 감독의 3년만의 신작이자 황정민, 류승범, 유해진이 주연을 맡은 2010년 하반기 기대작 ‘부당거래’는 대한민국을 뒤흔든 연쇄 살인 사건을 조작하고 범인을 만들어 대국민 이벤트 벌이는 경찰, 검찰, 스폰서의 거래를 그린 작품이다.
황정민은 ‘부당거래’에서 비열한 형사 최철기 역을 맡아 한 여자를 지고지순하게 사랑하는 순정적인 시골 청년에서부터 비열한 부패 경찰까지 극과 극을 오가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그는 강한 소신을 가지고 있지만 성공을 위해 부당거래를 시작한 최철기 역을 통해, 인간적인 모습에서부터 성공을 위해 지독하게 변해가는 악한 모습까지 이중적인 면모를 과시하며 '황정민표 연기'의 진수를 선보인다.

한편 충무로를 대표하는 세 배우 황정민, 류승범, 유해진이 주연을 맡은 하반기 기대작 ‘부당거래’는 스타일을 그리는 류승완 감독의 연출, 대국민 조작이벤트라는 흥미로운 설정, 그리고 대한민국 최고 배우들의 팽팽한 연기대결로 오는 10월 28일 개봉된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