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뉴스타일] 클리브랜드, 'CG15 포지드' 웨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웨지의 명가' 클리브랜드의 최신 버전이 'CG15 포지드' 웨지(사진)다.

1979년 회사를 창업한 로저 클리브랜드의 이름을 그대로 딴 클리브랜드는 특히 웨지시장에서는 독보적인 위치를 지켜왔다.
그 대표적인 제품이 바로 'CG시리즈'다. 클리브랜드골프의 약자를 브랜드명으로 사용할 정도로 오랜 기술력을 집약시켜 CG10을 기점으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도모해 CG15웨지로 완성됐다.

12월 미국버전 4가지 모델에 이어 지난 3월에는 특히 일본버전의 4가지 단조 모델이 추가되면서 미국과 유럽을 넘어 올해는 일본시장까지 점령하고 있는 모델이다. 미국골프협회(USGA)의 변경된 그루브에 맞춰 최상의 안정된 스핀력을 자랑하고, 솔 후방의 엣지를 토우에서 힐에 걸쳐 S자 형태로 디자인해 상황에 따라 페이스를 열고 닫기 쉬운 형태로 만든 것도 독특하다.

기술력의 핵심은 레이저 밀링공법으로 초정밀함을 도모했다는 점이다. 기준 최대 점과 홈과의 거리 0.001인치를 반복적으로 나열함으로 스핀성능을 최대화 시켰고, 여기에 스핀력을 높이는 표면 거칠기가 실현됐다. 헤드에는 바운스를 점으로 표시해(1개 로우, 2개 중간, 3개는 하이) 자신의 스윙 습관에 따른 최적의 선택이 가능하다. 로프트 48도에서 58도까지 6종류가 있다. (02)2057-1872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