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현중, 공식 홈페이지 오픈…뜨거운 관심 일으켜

최종수정 2010.09.09 10:49 기사입력 2010.09.09 10:24

댓글쓰기

김현중, 공식 홈페이지 오픈…뜨거운 관심 일으켜
썝蹂몃낫湲 븘씠肄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김현중의 공식 홈페이지가 지난 8일 오후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오픈했다.

김현중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hyun-joong.com)를 통해 공식 스케줄 공지와 촬영 현장 및 기타 비공개 사진 등을 제공해 다방면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시도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는 메인 첫 화면에서 김현중의 화보 촬영 현장 영상과 이미지가 화면 가득 재생되며, 김현중의 활동 내역과 SS501 발매 앨범 소개, 공식 스케줄 확인 및 각종 영상과 이미지 보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팬들에게 전하는 김현중의 글과 영상 메시지를 ‘FROM. HJ’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어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현중은 홈페이지 오픈에 맞춰 공개한 영상을 통해 “앞으로 자주 찾아서 좋은 소식 많이 전해 드리도록 노력 하겠다” 라면서 홈페이지를 방문한 팬들에게 첫인사를 전했다.

공식 홈페이지 오픈 소식을 접한 팬들은 “팬과 소통하는 멋진 공홈이 되길 바랍니다(sunysu)”, “정식 공홈 오픈을 축하합니다. 김현중 화이팅! 장키 대박! (llkhouse)”, “멋진 현중군과 현중군을 향한 팬들의 이쁜 마음이 가득한 공간이 되길 바라고 노력하겠습니다!(넌나의별)” 게시물과 댓글을 남기며 반가움을 표시하고 있다.
한편 김현중은 MBC 수목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에서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다.

김현중, 공식 홈페이지 오픈…뜨거운 관심 일으켜 썝蹂몃낫湲 븘씠肄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 leemean@
TODAY 주요뉴스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연예인" 시끌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 마스크영역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