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티젠, 기능성 워터믹스 '닥터 티젠' 3종 출시

최종수정 2010.09.09 08:53 기사입력 2010.09.09 08:5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차 전문업체 티젠은 일상에서 마시는 물에 타 섭취하면 몸매 관리, 배변 촉진, 에너지 충전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워터믹스 차 '닥터 티젠' 3종을 9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다이어트제나 변비약, 각성제의 부작용 우려없이 섭취할 수 있는 기능성 식품으로 생활 속에서 물 대신 마실 수 있다. 머그잔 200ml나 500ml 생수병에 넣으면 시간과 장소의 구애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뷰티라인, 화이바클린, 파워업 등 3개의 라인으로 구성돼 몸 상태와 컨디션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닥터 티젠 뷰티 라인'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10대 후반~30대 여성이나 체중조절이 필요한 직장인을 위한 제품으로 히비스커스추출물(HCA)과 녹차 카테킨, L-카르니틴이 다이어트와 매력적인 몸매 라인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닥터 티젠 화이바 클린'은 콩에서 분리된 내산성 유산균과 프락토 올리고당, 식물성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건강한 배변활동을 돕고 장기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변비약에 내성이 생겨 만성변비로 고생하는 사람이나 술자리가 많아 배변이 힘든 사람이 섭취하면 좋다.

'닥터 티젠 파워 업'은 눈꺼풀이 감기는 나른한 오후나 운동 전후 등 지치고 피곤할 때 에너지 충전을 위해 섭취하는 제품으로 수험생이나 활동이 많은 대학생, 직장인에게 좋다. 과라나추출물의 식물성 카페인과 아세로라의 비타민 C, 헛개나무추출물이 지친 생활에 활력을 넣어주고 에너지를 충전을 도와준다.
황대봉 티젠 마케팅팀장은 "차에 대한 인식이 기호 식품에서 자신의 몸 상태를 관리하는 맞춤형 건강 식품으로 바뀌고 있다"며 "기존 기능성 차보다 맛이 뛰어나 음료 대신 마셔도 손색이 없다"고 강조했다.

닥터 티젠 3종(뷰티 라인, 화이바 클린, 파워 업)은 제품 당 10포씩 구성돼 있으며 이마트 등 전국 유명 대형마트나 온라인 몰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가격은 6,000원.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