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링 서비스란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이 여·수신상담을 위해 'Free Hot Line Call'을 클릭하면 대표번호나 지정번호로 바로 연결돼 무료로 여·수신 등에 대해 궁금한 점을 바로 상담할 수 있다.
아울러 제일저축은행의 트위터 계정에 연동돼 터치링 서비스의 퍼가기 및 붙여넣기 기능을 지원함으로써 고객들의 블로그나 카페 등에서 제일저축은행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지 않고도 제일저축은행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일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실시되는 터치링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 하고 홍보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