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우', 긴박감 넘치는 수용소 탈출기 시청률 13.9% 상승↑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긴박감 넘치는 수용소 생활을 그린 KBS1 ‘전우’가 시청률 13.9%(전국 기준)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8일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 미디어 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7일 방송된 ‘전우’ 시청률이 13.9%를 기록했다. 이는 전주(12.1%)대비 1.8% 상승한 수치.
7일 방송된 15부에는 현중(최수종)과 분대원들이 포로수용소에서 탈출을 시도하기 위한 모습이 그려졌다. 탈출을 눈앞에 둔 순간. 매복해 있던 인민군을 발견한 박일권(김뢰하)의 저지로 현중을 비롯해 분대원들은 목숨을 건지게 된다. 하지만 일권은 분대원들에게 배신자로 몰리며 곤란을 겪는다.

수용소장은 현중을 제거하는데 방해를 한 이유를 들어 일권을 아무도 모르는 교화소에 보낸다. 일권은 끌려가기 직전, 현중에게 권총을 건네고 그들은 새로운 탈출계획을 세우기 시작한다. 현중은 탈출을 위해 인민군으로 전향할 뜻을 분대원들에게 전달한다. 계획의 일부라며 믿고 따르라는 명령을 내린다. 그리고는 전향의 종을 울린다.

이처럼 현중이 인민군으로 전향함에 따라 ‘전우’는 또 다른 국면을 맞이할 것으로 보인다. 보위부장 정임(김혜진)과의 관계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MBC ‘김수로’는 10.6%, SBS '인생은아름다워'는 19.1%의 시청률을 각 각 기록했다.

(KBS 방송화면 캡처)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