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볼수록 매력' 함은정, '커피하우스' 인기 상승 주도

최종수정 2010.07.14 10:11 기사입력 2010.07.14 07:4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범자 기자]연기자로 성공적으로 변신한 걸그룹 티아라의 함은정이 가요팬 뿐 아니라 안방극장 시청자들까지도 흡수하며 SBS 월화드라마 '커피하우스' 인기 상승을 이끌고 있다.

'커피하우스'에서 스타작가 이진수(강지환 분)의 비서 승연 역을 맡은 함은정은 강지환과 박지연 등 쟁쟁한 선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면서도 전혀 주눅들거나 밀리는 모습 없이 대담하고 자신감 넘치는 연기를 펼치고 있다.
이에따라 시청자들은 인터넷 게시판에 "가수가 연기자로 변신하는 걸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함은정은 매우 자연스럽게 드라마에 녹아들고 있다" "함은정이 볼수록 매력이다. 귀여운 승연을 100% 소화하고 있는 함은정 덕분에 '커피하우스'를 즐겨보게 됐다"며 호평을 보내고 있다.

13일 오후 방송된 '커피하우스'에서도 성숙함과 귀여움을 오가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내가 왜 여자친구를 맡기로 했지”라며 자책하는 등 깜찍한 모습을 내비치면서도,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불안해하는 이진수를 진지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연기로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몸에 꼭 맞는 옷을 입은 듯한 함은정의 발랄한 연기와 본격화되는 삼각관계로 13일 오후 방송된 '커피하우스'는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 결과 8%를 기록했다.

조범자 기자 anju1015@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