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포화속으로' 무대인사, TOP까지 가세..우루과이전 응원도 함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영화 '포화속으로'의 배우들이 영화에 쏟아지는 뜨거운 관심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이번 주말, 특별한 무대인사를 준비 중이다.

'포화속으로'가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주 서울, 경기무대인사에 이어 이번 주 전국 무대인사 진행을 결정했다.
26일과 27일, 이틀 동안 계획돼 있는 무대인사는 대구, 부산은 물론 전주, 광주, 대전까지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 등 동시에 전국을 커버하는 대규모가 될 예정이다.

이는 좀 더 많은 관객을 만나고 싶다는 주연배우들의 의욕의 결과로 이번 주부터는 일본 스케줄로 무대인사에 참여하지 못한 최승현(T.O.P)까지 가세했다. 여기에 극 중 갑조(권상우 분)파의 일원으로 강렬한 연기를 보여주었던 풍천(김윤성 분)과 자칭 수학 천재로 등장, 관객들에게 눈물을 선사했던 똘똘이 재선(김동범 분)도 무대인사에 합류한다.

무대인사가 예정된 26일은 우루과이전이 있는 날이다. 이날 무대인사 진행 차 부산에 머무를 '포화속으로' 주연배우들은 대한민국 대표팀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부산 현지 극장 단체 관람 응원을 전격 결정했다.
27일 충청도와 전라의 빡빡한 무대인사를 남겨두고 있지만 '포화속으로'의 선전과 함께 대한민국의 8강 진출을 한마음으로 응원하자는데 뜻을 모은 것. 26일 '포화속으로' 팀의 월드컵 응원전이 있을 롯데시네마 해운대 센텀시티관을 포함해 대한민국 전체가 '포화속으로'와 월드컵의 열기로 그 어느 때보다 뜨겁게 달아오를 전망이다.

고재완 기자 sta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