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대홍기획이 신규 사업 진출을 위해 미담에스피와 25일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미담에스피는 기존 구매시점광고(POP·point of purchase advertisement)시장에서 한 차원 더 나아간 ‘에어밴드’라는 제품을 개발한 디스플레이 전문업체다. 대홍은 이번 MOU체결을 통해 롯데그룹 계열사 및 비계열사에 직접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구매시점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인스토어 마케팅(In store marketing)’에 신규 진출한다.
인스토어마케팅(In Store marketing)은 최근 본격적으로 활성화되고 있는 구매시점 광고로 매스미디어로 시작되는 일련의 광고캠페인의 마지막 수단으로 소비자 접점에서 직접적인 판매 증진에 기여하는 장점이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이윤재 기자 gal-ru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