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뛰드, 두번째 온라인전용 상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BB라이스 콤팩트ㆍ크림 세트를 출시했다. 지난 11월 처음 내놓은 틴트ㆍ립글로스에 이은 두번째 온라인 전용상품이다.

회사 측은 "지난 첫번째 온라인전용제품이 일 평균 1000여건이 판매돼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며 "지난 16일 론칭 첫날 700여개 판매되는 등 반응이 좋다"고 밝혔다.
BB라이스 콤팩트와 BB라이스크림 두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는 21일 현재 G마켓 베이스메이크업 분야 두번째로 높은 판매고를 기록중이다.

회사 측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구매자 가운데 선착순 3000명을 뽑아 크림타입 블러셔인 슈가 핑크 립앤 치크를 추가로 주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가격은 1만8000원이며 즉석에서 추가로 3100원 더 할인받을 수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