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우경희 기자]LG전자 한국지역본부가 12일부터 이틀에 걸쳐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전문점 사장, 하이프라자 지점장 등 1000여 명을 초청해 ‘마케팅 컨퍼런스 2010’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전문점과 하이프라자의 지난해 노고와 성과를 치하하고, 올해 마케팅 전략과 중점추진과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박경준 본부장은 올해 중점추진과제로 ▲No.1 고객접점 경쟁력, ▲No.1 CRM (맞춤형 고객 관리), ▲No.1 성장 시장 등 3가지를 강조했다.
그는 “어려운 시기를 잘 헤쳐 나왔지만, 우리에겐 더 높은 목표가 있다”며 “다시 신발끈을 고쳐 매고 나가도록 하자”고 말했다. 그는 또 “글로벌 탑 수준의 역량 확보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많은 가치를 제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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