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마케팅컨퍼런스 2010 개최


[아시아경제 우경희 기자]LG전자 한국지역본부가 12일부터 이틀에 걸쳐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전문점 사장, 하이프라자 지점장 등 1000여 명을 초청해 ‘마케팅 컨퍼런스 2010’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전문점과 하이프라자의 지난해 노고와 성과를 치하하고, 올해 마케팅 전략과 중점추진과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박경준 한국지역본부장 전무는 이날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기회는 점차 더 커질 것” 이라며 “이런 시기에는 승패의 명암이 극명해지므로 시장에서 진정한 넘버원(No.1)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박경준 본부장은 올해 중점추진과제로 ▲No.1 고객접점 경쟁력, ▲No.1 CRM (맞춤형 고객 관리), ▲No.1 성장 시장 등 3가지를 강조했다.

그는 “어려운 시기를 잘 헤쳐 나왔지만, 우리에겐 더 높은 목표가 있다”며 “다시 신발끈을 고쳐 매고 나가도록 하자”고 말했다. 그는 또 “글로벌 탑 수준의 역량 확보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많은 가치를 제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우경희 기자 khw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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