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코카콜라는 제시카 고메즈와 함께하는 ‘조지아 브레이크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주간 팍스넷(www.paxnet.moneta.co.kr)을 통해 진행한다.
동서식품은 ‘맥심 티오피와 함께 세계일주 가자’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2일까지 관련 홈페이지(www.maximtop.co.kr )에 접속해 티오피 포스터와 카피를 만들어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스위스 항공권과 알프스 스키장리프트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매일유업은 자사의 광고모델인 김연아 선수의 그랑프리 파이널과 내년 올림픽에서의 선전을 기원하는 ‘금메달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6.5도 소주 봄봄을 생산하고 있는 대선주조는 창립 80주년 이벤트를 통해 2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권을 경품으로 내놓았다. 7일까지 봄봄(www.bombomsoju.co.kr)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한국 코카콜라 관계자는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스트레스도 풀고 색다른 경험의 장을 마련하는 해외여행 이벤트가 많이 진행되고 있다”고 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