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절친노트3' 박미선, 신정환과 균형 맞추기 실패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경석 기자]2010년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SBS 예능 프로그램 '절친노트3'에 새롭게 투입된 MC 박미선, 신정환이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미선과 신정환은 1일 오후 방송된 '절친노트3'에 특별MC로 초청된 가수 브라이언, SS501의 박정민과 함께 첫 진행을 선보였다.
이날 게스트로는 SBS의 새 드라마 '별을 따다줘'에 출연하는 최정원과 김지훈, '제중원'의 주연배우 연정훈과 한혜진이 게스트로 참석했다.

새해를 맞아 첫 방송된 '절친노트3'는 새로운 MC와 새로운 콘셉트로 이전과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였으나 이전의 개성은 탈색되고 평범한 토크쇼로 전락했다는 비판을 받았다.

일부 시청자들은 신정환의 일방적인 진행에 "'절친노트3'가 아니라 '라디오스타2'가 아니냐"는 불만을 쏟아냈다. 박미선은 신정환의 입담에 가려 제 역할을 해내지 못했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
이날 방송은 콘셉트는 물론 MC들의 진행도 문제로 거론됐다.

새롭게 바뀐 '절친노트3'의 개성 없는 콘셉트가 우선적으로 지적을 받았고, 신정환의 과도한 개성이나 그와 조화를 이루지 못하는 박미선의 진행도 비판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미선이 MBC '세바퀴'에서 보여주던 유연하고 매끄러운 진행을 찾아보기 힘들었다. 신정환은 '라디오스타'와 별 차이 없는 진행을 보여 아쉬움을 샀다.

'절친노트3'에 대한 시청자들의 실망이 큰 만큼 이를 만회할 만한 후속조치가 필요한 시점이다.

고경석 기자 kav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