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화장품업계 명동 大戰] 이브로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자연주의 제품+프리미엄 에스테틱숍 결합


코리아나화장품(회장 유상옥)의 뷰티 서비스 브랜드숍 '이브로쉐'는 유럽 자연주의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믿을 수 있는 에스테틱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이브로쉐는 제품의 다양성과 피부관리의 전문성을 동시에 갖춘 곳이다. 여성들이 일상 생활에서 유지하고자 하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건강 보다는 근원적인 욕구를 원스톱으로 충족하는 뷰티 라이프 공간을 컨셉트로 하고 있다.

지난달 27일 문을 연 명동점은 1층은 이브로쉐 매장, 2~3층은 프리미엄 에스테틱숍인 세레니끄로 설계됐다. 피부 측정을 통해 자신의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해 정통 유러피안 자연주의 화장품 이브로쉐를 구입하고 전문 에스테틱까지 한곳에서 받을 수 있는 제3세대 브랜드숍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명동 매장은 오픈 당일 2000만원의 매출을 올린 이후 현재까지 순조로운 매출 상승 곡선을 유지하며 화장품 최대 격전지인 명동에 성공적으로 진입했다. 이에 힘입어 올해 안에 가맹점을 100개까지 늘린다는 목표다.

이브로쉐는 기초, 바디, 헤어, 남성 등 500여 품목을 생산하는 프랑스 내 스킨케어 및 바디케어 1위 기업이다. 전세계 곳곳의 자연에서 얻은 유기농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을 화장품에 접목하는 세계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유기농 에코서트, 코스메바이오 인증 등 믿을 수 있는 식물 원료를 사용하며 외부 포장 없이 간결하면서도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성분의 용기 재질을 사용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인기를 끌고 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