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로벤타, 온라인이벤트 3가지 선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제품 찾기·이름 맞추기·같은 그림 찾기 등 통해 신제품 홍보 주력

독일 퍼스널 케어 전문 브랜드 로벤타가 오는 29일까지 최근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벤타 이벤트 사이트(www.rowenta-beauty.co.kr)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제품 찾기, 이름 맞추기 등 총 세가지가 마련됐다. '내 스타일로 만나는 로벤타 신제품'은 참가자가 자신의 헤어스타일을 선택하면 그에 어울리는 신제품이 추천되는 사다리 타기 게임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은 미니 노트북과 컴팩트 프로, 스트레이트앤컬 등 로벤타 신제품 중에서 자신의 헤어스타일에 알맞은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신제품의 이름을 맞추는 '로벤타 신제품 퀴즈로 바로 알기', 같은 그림 1쌍을 찾는 '새로워진 로벤타 같은 그림 찾기' 등의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로벤타 관계자는 "경기불황으로 소비자들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더욱 새로워진 로벤타의 신제품을 경험해 볼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로벤타는 주력제품인 브러시 액티브 외에도 최근 컴팩트 프로, 스트레이트앤컬, 디지털 엘리트 등의 신제품을 출시하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왔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