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OTTO "국내시장 현지화로 도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국학생 제작 참여...홍익대와 공동 패션쇼 열어

외국계 패션생활유통 기업인 OTTO쇼핑이 맞춤형 현지화 전략을 통해 국내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마커스 브락만 OTTO쇼핑 대표는 지난 8일 홍익대에서 열린 'OTTO meet Hong-ik' 패션쇼에서 "올해 봄여름 신상품 제작과정에 홍익대 대학원생 10명을 참여시켜 공동으로 의상을 제작했다"며 "기존 판매 제품은 모두 유럽디자인이었지만 한국 학생들의 제작 참여로 OTTO쇼핑은 현지화와 산학협력을 동시에 이루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학생들에게 '아시아와 유럽의 만남'을 주제로 프린트 디자인을 의뢰했고, 휴양지나 리조트에서 입거나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크루즈룩 의상 11벌을 완성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OTTO쇼핑은 10일부터 이 제품을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OTTO쇼핑은 오프라인 매장도 강화한다는 전략 아래 지난달 26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OTTO쇼핑은 글로벌 통신판매회사인 독일 OTTO그룹이 1997년 설립한 국내 자회사로, 인터넷과 카탈로그를 통해 패션 및 생활제품을 판매해왔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